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이순재·김재원, 국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내레이션 재능기부

2018.06.14

배우 이순재와 김재원이 우리 단체와 MBC플러스(대표 정호식)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국내위기아동지원 특집 방송‘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동참했습니다.

 
국내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해주신 이순재, 김재원 씨

 
우리 단체와 MBC플러스는 도움이 필요한 국내 아동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시청자들에게 나눔의 필요성을 전달하고자 3월부터 MBC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를 연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방송에는 배우 유인나, 소유진, 장현성, 유진, 손태영, 안재욱, 가수 양희은 등 다양한 셀럽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하였으며, 올해는 배우 이순재와 김재원이 나눔 릴레이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습니다.

 
내레이션 중인 이순재씨

 
이번 6월 14일(목)에 방영되는‘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서는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지만 열악한 주거 환경으로 증세가 악화되고 있는 3살 하나와 넉넉지 않은 가정환경으로 인해 골수모세포성 백혈병 치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5살 승희의 사연이 함께 전해집니다.

 
내레이션 재능기부를 해주신 김재원씨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이순재는 “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자가 함께 나눔에 동참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아이의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이웃들이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다. 관심과 마음이 모인다면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참여 소감을 말했습니다.
배우 김재원은 “어떤 아이든 사랑받고 보호받아야 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도 고통받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며 “제 목소리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재능기부에 함께해주신 이순재 씨와 김재원 씨의 목소리가 많은 분에게 따듯한 온기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배우 이순재와 김재원의 목소리가 담긴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MBC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6월 한 달 동안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우리 단체와 MBC플러스가 함께하는 ‘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