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배우 이순재와 김재원이 우리 단체와 MBC플러스(대표 정호식)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국내위기아동지원 특집 방송‘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동참했습니다.
.jpg)
내레이션에 참여한 배우 이순재는 “방송을 통해 많은 시청자가 함께 나눔에 동참하여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아이의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이웃들이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다. 관심과 마음이 모인다면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다”며 참여 소감을 말했습니다.
배우 김재원은 “어떤 아이든 사랑받고 보호받아야 할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아직도 고통받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이 마음이 아프다”며 “제 목소리가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재능기부에 함께해주신 이순재 씨와 김재원 씨의 목소리가 많은 분에게 따듯한 온기로 전달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배우 이순재와 김재원의 목소리가 담긴 ‘휴먼다큐 사랑플러스’는 MBC드라마넷 채널을 통해 6월 한 달 동안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해 우리 단체와 MBC플러스가 함께하는 ‘2018 휴먼다큐 사랑플러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