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7월 11일(수), 육아정책연구소(백선희 소장)와 함께 육아정책연구소 대회의실에서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날 체결한 업무협약에 따라 우리 단체와 육아정책연구소는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연구개발, 아동 관련 기관(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및 가정에서 아동권리 이행 증진을 위한 협력사업, 아동권리 인식제고 및 홍보 등을 위한 협력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또한, 업무협약에 따른 협력 사업으로 아동학대 조기발견 체계 구축과 유아교육기관 아동학대 대응을 위한 매뉴얼 개발과 이를 위한 공동연구를 실시할 계획이며, 이후에도 상호 교류 및 협력을 통해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jpg)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은 “이번 육아정책연구소와의 협력을 통해 굿네이버스가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던 UN아동권리협약에 기반을 둔 아동권리보호에 더 힘을 쏟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육아정책연구소 백선희 소장은 "굿네이버스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아동권리 연구를 더욱 심화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대한민국 아동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동권리에 대한 인식제고 및 홍보를 위한 우리 단체와 육아정책연구소의 다각적 노력에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