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지난 23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발안(회장 공재면)·조암굿뉴스(회장 김미영)·조암로타리클럽(회장 김용필)과 함께 ‘라오스 Tamoyord 지역 중학교 건축사업’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3).jpg)
‘‘라오스 Tamoyord 지역 중학교 건축사업’은 2018년 라오스 댐 붕괴 사고로 수해를 입은 Tamoyord 지역에 중학교를 신규 건축하는 사업으로 경기도 화성지역 내 3개 로타리클럽의 연합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해진 약 1억 원의 후원금으로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운동장과 화장실이 있는 중학교 1개를 건축하고, 학교에 필요한 기자재와 물품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또한 중학교 완공 이후, 3개 로타리 클럽 임원 및 회원은 Tamoyord 지역 아동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조암굿뉴스로타리클럽 최윤희 지역대표는 "국제구호개발사업을 전문적으로 하는 굿네이버스와 협업할 수 있어 뜻깊다"며"본 사업을 통해 라오스 수해 지역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라오스 수해지역의 아이들과 주민들을 위하여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로타리클럽 임원 및 회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