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주)퍼니플럭스,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2019.08.01

우리 단체는 지난 31일, 애니메이션 기획·제작사 ㈜퍼니플럭스(대표 정길훈)와 함께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업무협약을 진행 중인 우리단체 양진옥 회장과 퍼니플럭스 대표의 모습
 

본 협약을 통해 ㈜퍼니플럭스는 우리 단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아동권리 증진 사업에 애니메이션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를 활용하기로 협의했으며, 아동의 행복한 삶과 성장을 위해 함께 뜻을 모으기로 약속했습니다.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인 굿네이버스 양진옥 회장과 퍼니플럭스 대표 정길훈의 모습
 

한편 ㈜퍼니플럭스에서 기획 및 제작한 애니매이션 ‘출동! 슈퍼윙스’는 2014년 한국 방영을 시작으로 중국, 미국, 영국, 브라질 등 전 세계 96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 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단체는 아동권리 증진 활동에 필요한 각종 인쇄물과 영상물, 캠페인에 ‘출동! 슈퍼윙스’의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아동권리 관련 사업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은"아동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출동! 슈퍼윙스’의 캐릭터들을 통해 아이들이 아동권리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굿네이버스는 퍼니플러스와 함께 아이들 편에서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