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래퍼 비와이(BewhY),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위촉

2019.10.10
우리 단체는 지난 7일(월) ‘래퍼 비와이(BewhY),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위촉식’을 진행했습니다.
 
래퍼 비와이(BewhY),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위촉

이번 위촉식에서 우리 단체 양진옥 회장은 비와이에게 직접 위촉패를 전달했으며, 우리 단체 직원들은 굿네이버스의 새로운 가족이 된 비와이를 환영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더불어 비와이는 직접 준비한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나누며, 전세계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 설 것을 다짐했습니다.
 
 래퍼 비와이(BewhY),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위촉
 
비와이는"굿네이버스 홍보대사가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며,"나눔이란 사랑이라고 생각한다. 굿네이버스 홍보대사 활동을 계기로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될 것 같고 앞으로 모든 사람이 동등하다는 생각을 갖고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전했습니다.
 
굿네이버스 직원들과 함께 홍보대사 위촉 기념사진을 찍는 비와이

한편 양진옥 회장은"대한민국 힙합계의 영향력 있는 래퍼 비와이를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굿네이버스 하면 생각나는 젊음과 도전, 변화를 향한 열정이 비와이님의 행보와 닮아있는 것 같다 앞으로 지구촌의 많은 아이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주는 홍보대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비와이는 오는 12월 7일,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디슨스퀘어가든에서 우리 단체가 주최하는‘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퍼네이션 무브먼트’ 문화콘서트에 참석하며 홍보대사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본 문화콘서트는 기존 기부 형태에서 벗어난 즐거운 기부 문화를 컨셉으로써 한인 청년들과 함께 국제 사회가 이뤄야할 10가지 주요 공동 목표를 2030까지 함께 달성하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지구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래퍼 비와이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