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26일, 배우 주지훈 씨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 계층 아이들을 위해 우리 단체에 5천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jpg)
(사진 출처 : 키이스트)
전달된 기부금은 우리 단체를 통해 코로나19 예방 물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 계층 아이들의 마스크와 손 소독제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배우 주지훈 씨는 "코로나19로 걱정과 불안의 시간을 보내실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정했다"며 "더 이상 확산되지 않고, 하루빨리 사태가 진정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아이들의 코로나19 예방이 시급한 상황에 도움의 손길을 건네주신 주지훈 씨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주지훈 씨는 현재 SBS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주연 윤희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3월 13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 소외 계층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배우 주지훈 씨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단체는 하루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좋은 이웃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