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레드플래닛 황정영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2020.09.25
레드플래닛 황정영 대표, 더네이버스클럽 등재 
 
우리 단체는 지난 23일, 레드플래닛 황정영 대표와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했습니다.

레드플래닛 황정영 대표가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진행하는 모습
 
이날 더네이버스클럽 등재식을 통해 황정영 대표는 매달 100만 원씩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약정했으며, 후원금은 국내 주거위기아동 지원 등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더네이버스클럽'은 나눔으로 좋은 변화를 만드는 우리 단체 특별회원 모임으로, 연간 1천만 원 이상 후원 회원 중 특별한 나눔 활동을 통해 후원 이상의 가치 실현을 지향하고, 기부 문화 확산을 이끌어가는 모임입니다.

황정영 대표는 “평소 나눔에 대한 생각을 갖고 있었지만 실천으로 옮기지 못했었는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아이들의 소식을 듣고 난 후 곧바로 나눔 실천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경기2본부 김영배 본부장은 “아이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해준 황정연 대표에게 감사하다”며 “황정연 대표의 나눔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희망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제작 원가와 판매 순수익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로서 현재 전국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좋은 변화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주신 레드플래닛 황정영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