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밴드 이날치, 세계 어린이날 맞아 자선 화보 촬영 참여
우리 단체는 12일 오후 7시, ‘세계 어린이날’을 맞아 밴드 이날치와 함께 글로벌 자선화보 메이킹 프로젝트 ‘사진실의 광선생님’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jpg)
우리 단체 ‘사진실의 광선생님’은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 매달 글로벌 이슈데이의 의미를 되새기고,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화보 메이킹 프로젝트입니다.
최근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와 협업한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으로 큰 화제가 된 밴드 이날치는 ‘세계 어린이날’, ‘UN아동권리협약제정일’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침해받고 있는 아동의 권리 실태를 돌아보고, 국내외 도움이 필요한 위기아동지원을 위해 자선화보촬영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세계 어린이의 날’은 1989년 11월 20일 ‘유엔아동권리협약’이 채택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입니다. ‘유엔아동권리협약’은 아동의 생존·발달·보호·참여에 관한 기본 권리를 명시한 협약으로 우리나라는 1991년에 비준했습니다.
밴드 이날치와 함께하는 11월 ‘사진실의 광선생님’은 12일 오후 7시 굿네이버스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GoodNeighborskr)에서 실시간 댓글 및 다양한 이벤트로 참여 가능합니다.
국내외 아동들의 권리 증진을 위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