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굿네이버스 인도네시아지부는 Padang Pariaman 관할구의 Korong Malai Tangah 지역과, Agam 관할구 Nagari Malalak Selatan 지역에 1,400개의 긴급 구호물품을 3개 마을 1,400가구에 2회에 걸쳐서 배급하였습니다. 10월 10일 1차 배분 시 비누, 치약, 칫솔, 샴푸, 타올, 생리대, 모기약, 모기장, 이불, 매트, 슬리퍼, 생수, 쌀 등으로 구성된 위생물품을 배분하였고, 10월 13일에는 쌀, 설탕, 밀가루, 식용유, 생수, 생선통조림, 소금, 시리얼 등으로 구성된 식량을 배분하였습니다.

10월 15일에는 Korong Malai Tangah에 임시 보호소로 사용되고 있는 학교 두 곳에 피해지역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비상 텐트를 배급하였습니다. 이곳에는 모든 학교가 피해를 입었거나 붕괴되었기 때문에 현재까지 모든 학교가 휴교에 들어간 상황이며, 피해가 적은 학교는 임시 보호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10월 19일 Agam 관할에 있는 Nagari Malalak Selatan 지역에 다시 방문하여 피해 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임시 거주 텐트를 배급하였습니다.

이제 굿네이버스 인도네시아 지부는 긴급구호 진행을 마무리 하는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보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 드리며, 후원해주신 후원금은 마지막까지 피해복구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