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윌벤져스, 설맞아 국내 취약계층 아동 위해 물품 기부

2021.02.10
윌벤져스, 설맞아 국내 취약계층 아동 위해 물품 기부 


10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 벤틀리 형제(이하 윌벤져스)가 국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해 4천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우리 단체에 전달했습니다.
 
윌벤져스 다이어리 키트 모습

(사진 제공 : 스튜디오게일)

전달된 후원 물품은 스튜디오게일(대표 신창환)에서 제작한 ‘윌벤져스 2021 다이어리 키트’로 다이어리, 엽서 달력, 볼펜,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등의 문구류로 구성됐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윌벤져스 캐릭터로 디자인되었으며, 우리 단체 4개 지역본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 아동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윌벤져스는 지난해 10월에도 국내 아동들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우리 단체에 마스크 5천 장을 기부하며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또한, 윌벤져스를 비롯한 탄탄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게일은 우리 단체와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동권리옹호활동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한 바 있습니다.
 
신창환 스튜디오게일 대표는 “코로나19로 많은 취약계층 가정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가운데, 다가오는 명절에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윌벤져스와 함께 선물을 준비했다”며, “곧 개학을 앞둔 아이들이 다이어리에 올해 계획과 소망을 작성해보며 각자가 이루고 싶은 꿈을 마음껏 그려나갔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국내 아동들이 행복한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윌벤져스와 스튜디오 게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