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 모아맘 보육재단과
'좋은이웃 어린이집' 업무 협약
'좋은이웃 어린이집' 업무 협약
12일, 우리 단체는 한국전력공사, 국세청 등 전국 118개 직장어린이집을 위탁 운영하고 있는 보육 전문재단, '모아맘 보육재단'(대표 채혜선)과 함께 아동의 전인적 발달과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좋은이웃 어린이집’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단체는 모아맘 보육재단이 위탁 운영 중인 전국 118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아동권리교육, 나눔인성교육, 나눔실천 활동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아동의 권리, 나눔, 인성 함양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는 데 적극 협력할 계획입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배광호 우리 단체 국내사업본부장은 “모아맘 보육재단 및 전국 118개 산하 어린이집과 함께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굿네이버스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소중한 권리를 지키며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자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습니다.
채혜선 모아맘 보육재단 대표는 “아동의 전인적 발달과 나눔 실천을 통한 건강한 성장을 위해 ‘좋은이웃 어린이집’ 협약에 함께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와 협력해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드는 데 적극 협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아이들이 소중한 권리를 보장 받으며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 하기 위해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모아맘 보육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