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필수 의료 서비스 지속 및 공공 보건의료 체계 강화 웨비나 개최

2021.05.21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필수 의료 서비스 지속
및 공공 보건의료 체계 강화 웨비나 개최​
 

우리 단체는 오는 25일, (재)국제협력발전기금회(TaiwanICDF) 및 미국 기반 사회적 기업 Dimagi Inc. 와 함께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의 필수 의료 서비스 지속과 공공 보건의료 체계 강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합니다.
 

웨비나 일정표

 

국제보건기구(WHO)가 선정한 ‘2021 국제보건의료인력의 해’ 를 맞아 ‘보호(Protect), 투자(Invest), 함께(Together)’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코로나19 팬데믹에 대한 보건의료 대응과 보건의료인력의 고충 및 해결 방안,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 투자 등에 대해 논의될 예정입니다. 

 

특히, 팬데믹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보건의료인력이 코로나19 상황에서 필수 의료서비스를 지속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이번 웨비나는 굿네이버스 제네바 협력사무소 성하은 대표가 의장을 맡아 진행하며, 연세대학교 국제보건대학원 이훈상 교수 등 다양한 국가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발표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한편, 영어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사전등록 절차 없이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tT2-kT1jajc 또한, 슬라이도(Slido)를 통한 질의응답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공공 보건의료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이번 웨비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