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서린컴퍼니(주), 국내 위기가정아동 맞춤형 교육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2021.05.21

서린컴퍼니(주), 국내 위기가정아동 맞춤형 교육지원사업 위해 후원금 전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을 운영하는 서린컴퍼니㈜(대표 정서린·이영학)가 우리 단체에 국내 위기가정아동 맞춤형 교육 지원 사업을 위해 2,000만 원을 후원했습니다. 
 

서린컴퍼니 국내위기가정아동 맞춤형 교육지원사업 위해 후원금 전달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심화되는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아동들이 긍정적인 미래를 설계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참여 아동은 6개월 동안 맞춤형 특기적성 교육 및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게 되며,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 지원 등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라운드랩 관계자는"아동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맞춤형 교육을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이 의미 있어 2년 연속 본 사업을 후원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꾸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라운드랩은 지난해부터 우리 단체와 협력해 국내 위기가정 아동·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교육 지원 사업에 후원하고 있으며, 기금 후원과 함께 자사 제품을 후원하며 폭넓은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교육 격차 심화가 우려되는 상황 속에서 취약계층 아동들이 꿈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2년 연속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서린컴퍼니 라운드랩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