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와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 프로젝트 진행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 프로젝트 진행
우리 단체는 국내 1호 버추얼 인플루언서인 ‘로지(ROZY)’의 제작사인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와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됐으며,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을 비롯해 백승엽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대표, 김진수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이사 등이 참석했습니다.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물로, 현재 인스타그램에서 5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며 MZ세대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로지는 우리 단체 ‘지구를 위한 거절, 괜찮아요! 챌린지’에 참여하며 다회용품 사용 모습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제공 =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이번 협약으로 우리 단체는 로지와 함께 ‘다음 세대를 위한 건강한 지구’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친환경 활동에 참여 할 예정입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아동의 권리가 보호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깨끗한 지구 환경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며, “로지와의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기후 위기에 관심을 갖고, 아동 권리 증진 활동에도 함께 참여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난 6월부터 기후 위기로 아동권리가 침해되지 않도록 일회용품 사용을 거절하는 등 지구 환경을 지키기 위한 ‘지구를 위한 거절, 괜찮아요 챌린지’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