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SBI 저축은행 -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
‘희망 봄 프로젝트’ 기금 전달식 진행
지난 1일, 우리 단체는 SBI 저축은행(대표이사 정진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사무처장 김진곤)와 함께 '희망 봄 프로젝트' 기금 전달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날 SBI 저축은행이 전달한 후원금 1억 2천만 원은 학대피해아동 전문 상담ㆍ심리치료, 치료비 지원 및 재학대 예방을 위한 가정지원사업ㆍ아동학대 인식개선 활동 등 학대피해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희망 봄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희망 봄 프로젝트'는 우리 단체와 SBI 저축은행,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가 아동학대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올해로 2회째 진행하고 있는 학대피해아동지원 및 아동학대예방 사업입니다.
SBI 저축은행 정진문 대표 이사는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아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것"이라며,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통해 소외된 아동들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고, 해결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학대피해아동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희망 봄 프로젝트'에 한마음으로 함께해 주신 SBI 저축은행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