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그린섬,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 기부금 전달

2022.02.24

지난 23일, 우리 단체는 미술과 디자인 전문 교육기업 (주)그린섬(대표이사 김장훈, 이하 그린섬)과 함께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을 후원하는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그린섬,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 기부금 전달

 

그린섬은 지난 1월 1일부터 23일까지 ‘소녀별, 소녀가 별처럼 반짝인다’라는 주제의 실기 공모전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그린섬의 더불어 사는 세상을 위한 기부프로젝트 ‘굿앤그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녀, 별의 이미지를 ‘반짝인다’는 주제로 기초디자인 한 작품을 제출하는 이번 실기 공모전에는 총 31명(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3명, 동상 5명, 특선 10명, 입선 10명)이 수상했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제출된 작품 수에 따라 5,000원을 매칭 기부하고, 수상자들에게 주어지는 상품 금액을 추가 기부하는 방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 1천만 원은 국내 위기가정 여아들을 위한 여성용품과 심리 정서 지원을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그린섬,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 기부금 전달

<대상 1점>

 

그린섬,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별’ 기부금 전달

<금상 2점>

 

그린섬 미술학원 이진경 원장은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위해 우리 기업만이 할 수 있는 행사를 유치하고,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가 지속되는 요즘, 그린섬도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곳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린섬과 ‘굿앤그린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여아지원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모든 공모전 참가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