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아동 건강권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 진행

2022.05.23

17일(화), 우리 단체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원장 조현장)과 함께 아동의 건강한 생활습관 조성 및 아동발달 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참고자료] 한국건강증진개발원-굿네이버스 업무협약식 현장 사진_1 (1)본문사용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아동의 신체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로부터 아동을 보호하고, 아동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각적인 협력 사업을 추진합니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아동·청소년 신체∙마음 건강을 위한 캠페인 및 홍보 협력 ▲아동·청소년 건강생활실천 및 마음 건강을 위한 교육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아동의 신체·마음 건강은 아동의 행복과도 직결된 요소로 아동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다각적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우리 단체는 한국건강증진개발원과 함께 아동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사회적 관심을 확대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아동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각적인 사업을 펼치고 있는 우리 단체는 아동의 건강권 증진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아동 마음 건강 증진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