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 (주)금성출판사, 미얀마 아동 지원 위한 아동 친화적 도서 개발 및 배포 사회공헌 협약 체결

2022.07.22

지난 19일, 우리 단체는 (주)금성출판사와 미얀마의 아동 친화적 도서 개발 및 배포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주)금성출판사, 미얀마 아동 위한 아동 친화적 도서 개발 및 배포 사회공헌 협약 체결

 

(주)금성출판사는 우리 단체에 장기화되는 쿠데타 상황으로 공교육의 공백이 우려되는 미얀마 아동들을 위해 자사의 콘텐츠인 과학지식만화 Aha!(전집 80권), 개념원리 365 수학, 개념원리 365 과학 총 82종을 제공하였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미얀마어로 번역된 뒤 현지에서 인쇄, 제본하여 굿네이버스 미얀마 10개 사업장 약 24,000여 명의 아동에게 배포될 예정입니다.

 

(주)금성출판사 관계자는 “국내 뿐 아니라 국제 사회의 교육에도 기여하고자 글로벌 사회 공헌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과 캠페인을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우리 단체 사회공헌부 어정욱 부장은 “국가적 상황으로 교육권을 침해받고 있는 미얀마 아동들을 위해 자사의 양질의 컨텐츠를 선뜻 후원해주신 (주)금성출판사에 감사하다”며, “우리 단체는 앞으로도 전문성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해외 아동들이 교육받을 권리에서 소외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금성출판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추천데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