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배우 유진, 우리 단체 국내 한부모 지원 캠페인 ‘나의 반쪽’ 내레이션 재능 기부

2022.07.26

배우 유진이 우리 단체의 국내 한부모 지원 캠페인 ‘나의 반쪽’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했습니다.

 

배우 유진, 우리 단체 국내 한부모 지원 캠페인 ‘나의 반쪽’ 내레이션 재능 기부

 

우리 단체는 열악한 환경에서 홀로 경제활동과 자녀 양육을 병행하고 있는 한부모 가정의 현실을 알리기 위한 국내 한부모 지원 캠페인 ‘나의 반쪽’을 진행합니다. 특별히 이번 캠페인에는 배우 유진이 캠페인 영상 내레이션에 참여해 한부모 가정을 위한 지원의 필요성을 알리고 관심을 독려했습니다. 

 

여성가족부가 발표한 ‘2021 한부모 가족 실태조사’에 따르면, 한부모 가족의 소득은 전체 가구 소득의 58.8%로 전체 가구 평균 절반에도 못 미쳤으며, 한부모 가족 가장의 70% 이상이 양육비·교육비 부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국내 한부모 가정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배우 유진은 “어려운 환경에 놓인 한부모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 싶었다”며, “세상 모든 부모님이 아이들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줄 수 있도록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나눔마케팅본부 황성주 본부장은 “한부모 가정을 돕기 위해 흔쾌히 재능 기부로 참여해 준 유진 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위기 상황에 놓인 한부모 가정에게 필요한 도움이 전해질 수 있도록 ‘나의 반쪽’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평소 아이들의 복지에 꾸준한 관심을 가져온 유진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우리 단체 ‘아동학대 국민감시단’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MBC드라마넷 ‘사랑플러스’ 내레이션 재능 기부, 해외 아동을 위한 물품 기부, 국내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식품 기부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습니다.

 

한부모 가정의 열악한 환경과 어려움을 알리기 위해 재능기부로 참여해주신 배우 유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우리 단체의 ‘나의 반쪽’ 캠페인 영상은 우리 단체 홈페이지 또는 우리 단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추천데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