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22일, 우리 단체는 (주)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과 함께 학대피해아동 지원과 국내 교육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 돌봄 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골프존은 이번 전달식에서 교육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돌봄 사업을 위한 후원금 1억 원과 학대피해아동 지원을 위한 2천만 원까지 총 1억 2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전달식에 참여한 골프존 김성한 경영지원실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어정욱 사회공헌부장은 “교육 돌봄이 필요한 아동과 학대피해아동까지 국내 아동의 권리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골프존에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굿네이버스도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지난 3월부터 골프존과 함께 교육 돌봄 지원 사업 ‘골프존 에듀케어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업은 기초학력 미달 등 지역사회의 교육 취약계층 아동의 학습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기초학습 교육과 미래 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창의 융복합 프로그램 등 온라인 교육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올해는 지역아동센터, 그룹홈 등 아동보호시설을 이용하는 아동 약 170명이 참여했습니다.
국내 아동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내일을 위해 나눔을 함께해 주신 골프존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