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26일,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우리 단체에 국내 자립준비청년과 위기가정 여아청소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월경 준비 물품과 사회초년생 필요 물품으로 구성된 키트 제작에 사용됩니다. 해당 키트는 자립준비청년과 위기가정 여아청소년 1,400여 명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후원금 전달에 이어 진행된 임직원 봉사활동에서는 우리카드 임직원 20여 명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동에게 전달할 키트를 직접 포장했습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 많은 위기가정 여아 청소년들이 필수 소모품인 생리대 부족으로 말 못할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사춘기 소녀들이 복지사각지대에서 벗어나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우리카드가 지원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자립준비청년과 위기가정 여아청소년이 겪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우리카드에 감사하다”라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우리카드 임직원들의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국내 자립준비청년과 위기가정 여아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함께해 주신 우리카드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