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7일(수), 우리 단체는 우리다문화장학재단과 서울 용산구 소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초·중·고 다문화 자녀 학업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웅철 사무총장, 우리다문화장학재단 이사진을 비롯해 장학생 대표 40명과 가족 등 약 120명이 참석했습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통해 학업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540명에게는 학업증진 도모를 위한 학업 장학금이 지원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우리 단체는 선발된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 사용계획과 목표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연중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관계자는 “다양한 역량과 잠재력을 가진 인재들을 장학생으로 선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장학금 지원뿐 아니라 다문화 학생들의 교류의 장을 만들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올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과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있는 다문화 자녀들의 특기와 재능을 발견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건강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다문화 아동이 학업에 매진하고, 꿈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