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로부터 제3회 KCOC 국제개발협력 ‘든든한 동반자상’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1월 20일, 국제개발협력민간협의회(KCOC)는 지난 한 해 동안 국제개발협력에 기여한 5개 부문의 수상자를 발표했습니다. 이날 KCOC는 개발협력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단체에게 주는 '든든한 동반자 상'을 우리 단체에 수여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난 3년간 KCOC 사무처 및 경희대 국제개발협력센터와 함께 ‘2020-2022 국제기구 협력사업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재원 및 교육을 지원하며 한국 국제개발협력 NGO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19개 국내 NGO들이 지역 및 섹터 전문성을 토대로 국제기구와 파트너십을 형성하고 실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중곤 사무총장은 “굿네이버스는 그동안 좋은 이웃들과 함께 협력할 수 있었기에 세상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드는 대한민국 대표 NGO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 NGO들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함께 상생하며 지구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이 전해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단체는 국내 NGO들과 함께 지구촌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3회 KCOC 어워즈 수상' 소감 인터뷰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