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26일, 우리 단체는 한국파파존스(주)(회장 서창우)와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 판매로 건당 1,000원의 후원금이 조성됐으며,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한국파파존스(주)는 2019년부터 꾸준히 판매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기부 세트를 출시하고 있으며, 지난해 조성된 후원금은 국내 결식우려아동 및 여아지원사업에 전달했습니다.
한국파파존스(주) 서창우 회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아동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김웅철 사무총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을 위해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주신 한국파파존스(주)에 감사하다"라며,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전을 위해 사용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국내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안전을 위해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한국파파존스(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