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단체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달 간 수제버거 1등 창업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쉬운 나눔 '#GNWD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GNWD(Good Neighbors Welcome Day) 캠페인'은 창립 32주년을 맞아 우리 단체가 세상 모든 좋은 이웃을 나눔으로 초대하기 위해 시작한 대국민 나눔 캠페인입니다. SNS에 일상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게시물 수만큼 우리 단체와 함께하는 기업이 국내외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캠페인은 1일 출시되는 프랭크버거 신메뉴 8종 중 하나를 구입하고 해당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굿네이버스 #GNWD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신메뉴)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전체 공개로 올리면 자동 참여됩니다. 선착순 1만 명까지 게시물 한 건당 2천 원이 기부되며, 가치 소비를 통해 모인 후원금 2천만 원은 국내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전국 650개 프랭크버거 매장에 부착된 캠페인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우리 단체 정기 후원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정기 후원 신청자 총 100명에게는 프랭크버거 1만 원 상품권을 제공됩니다. 프랭크버거는 #GNWD 캠페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자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우리 단체 황성주 나눔마케팅본부장은 "연말을 앞두고 소비자와 함께 소외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신 프랭크버거에 감사드린다"며, "누구나 일상 속에서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앞으로 #GNWD 캠페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가 지난 3월 28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 #GNWD 캠페인 참여 과정을 담은 영상은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21만 회를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해당 영상은 '소셜아이어워드 2023'에서 디지털 영상 분야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GNWD 캠페인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프랭크버거에 감사드리며, 나눔의 일상화를 위한 #GNWD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