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우리 단체는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와 2024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 연장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은 우리 단체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입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이번 협약으로 스릭슨 지스타 시리즈 볼과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등 던롭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여 판매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입니다.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우리 단체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는 2014년부터 우리 단체와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온 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본 행사는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기부 10주년’을 기념하는 자리로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굿네이버스와의 ‘착한소비 굿바이(GOOD_BUY) 캠페인’을 통해 뜻깊은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올 수 있어 기쁘다.”라며, “캠페인 이외에도 던롭 홀인원 도네이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브랜드가 받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습니다.
10년 동안 변함 없는 후원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주신 던롭스포츠코리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