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15일, 프랭크에프앤비의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랭크버거가 국내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우리 단체에 후원금 2천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2월 한 달간 우리 단체와 프랭크버거가 함께 진행한 세상에서 가장 쉬운 나눔 ‘#GNWD(Good Neighbors Welcome Day) 캠페인’을 통해 마련되었습니다.
프랭크버거가 전달한 후원금 2천만 원은 우리 단체를 통해 국내 결식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식료품 키트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GNWD 캠페인‘은 우리 단체가 세상 모든 좋은 이웃을 나눔으로 초대하기 위해 시작한 대국민 나눔 캠페인입니다. 해당 캠페인은 프랭크버거 신메뉴 중 하나를 구입 후,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굿네이버스, #GNWD, #프랭크버거, #프랭크버거신메뉴)와 함께 SNS 계정에 공유하면 게시물 한 건당 2천 원이 자동으로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한 달간 총 2천만 원의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프랭크 버거 관계자는 “’#GNWD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결식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단기성 기부가 아닌 꾸준한 기부와 활동들을 진행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GNWD 캠페인’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쉬운 나눔에 함께해 주신 프랭크버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