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지난 6일, 우리 단체는 (주)다영에이치앤비(대표 데이나)와 국내 여아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1억 5천만 원은 ‘식초트릭’ 판매 수익금 전액과 (주)다영에이치앤비의 추가 후원금을 더해 마련됐으며, 국내 취약계층 여아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주)다영에이치앤비 대표 데이나는 “이번 후원을 통해 여성의 권리와 건강에 대해서 응원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국내 여아에게 필요한 물품을 지원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어정욱 사회공헌협력센터 부장은 “국내 취약계층 여아청소년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뜻깊은 나눔에 후원해 주신 ㈜다영에이치앤비에 감사드린다”라며, “여아의 건강한 권리와 성장을 응원하는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국내 취약계층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생리대 지원과 더불어 심리·정서적 지원 및 경제적 지원, 여아 맞춤형 특별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2022년 연차보고서 기준 총 16,833명 아동의 균형적인 신체·정서 발달을 도왔습니다.
국내 취약계층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주)다영에이치앤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