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금), 우리 단체는 (주)썬더치킨(대표 김소영)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한 착한소비 사회공헌 협약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썬더치킨은 우리 단체에 매월 제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후원할 예정입니다. 조성된 후원금은 국내 위기가정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학대의 위험으로부터 보호’, ‘건강한 몸과 마음 회복 지원’, ‘아동권리옹호’, ‘지속가능한 사회 환경 조성’ 등 전문적인 국내 사회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주)썬더치킨 김소영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국내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굿네이버스와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제품을 통해 고객분들과 나눔 문화가 공유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우리 단체 어정욱 사회공헌협력센터 부장은 “아동들의 건강하고 밝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주)썬더치킨에 감사드린다”라며, “협약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면 판매 수익금 일부가 후원되는 공익연계 캠페인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우리 단체는 ‘착한소비’ 확산을 위해 국내 다양한 기업들과 사회공헌협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정식품, 던롭스포츠코리아, 한국파파존스(주), (주)이케이오, 에스씨케이통상 등이 판매수익금 일부를 기부하여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좋은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미래 사회의 주역인 아동의 권리 보장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주)썬더치킨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