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27일, 가수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우리 단체에 해외 소외계층 아동을 위해 ‘글로벌 도네이션쇼 어게인 W’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습니다.
'글로벌 도네이션 쇼 어게인 W'은 해외 어려운 아동의 사례를 소개하고 후원 참여를 독려하는 모금 방송입니다. 이번 방송의 사회를 맡은 최강창민은 의료 지원을 받지 못하는 우간다 아동의 사연을 접하고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최강창민의 기부금과 방송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우리 단체를 통해 해외 소외계층 아동에게 영양식과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보건의료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최강창민은 "지구 반대편 아동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동심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외된 아동을 돕는 일에 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동참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이태헌 나눔마케팅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해주신 최강창민 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구촌 이웃에게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글로벌 도네이션 쇼 어게인 W'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소외계층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최강창민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