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KB국민은행지부와 함께 베트남 띠엔케중학교 ‘KB라이브러리’ 완공식 진행

2024.04.15

지난 12일, 우리 단체는 KB국민은행지부와 함께 베트남 띠엔케중학교에서 ‘KB라이브러리’ 완공식을 진행했습니다.

 

240415_베트남 KB라이브러리 본문

 

이날 완공식에는 KB국민은행지부 정훈영 수석부위원장, KB국민은행 하노이지점 김현래 지점장, 굿네이버스 베트남 박동철 대표를 비롯해 선즈엉현 인민위원회 팜띠니빙(PHAM THI NHI BINH) 부위원장, 띠엔케 중학교 팜응옥똰(PHAM NGOC TOAN) 교장과 KB임직원 38명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완공식은 지난해 12월 KB국민은행이 우리 단체에 전한 후원금 1억 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우리 단체는 해당 금액으로 베트남 띠엔케중학교에 ‘KB라이브러리’를 건축하고 도서관 내 온라인 학습환경 조성을 위한 PC를 지원했습니다. 

 

KB국민은행지부 정훈영 수석부위원장은 “베트남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꿈을 키우는데 ‘KB라이브러리’가 밑거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KB 국민은행 하노이지점 김현래 지점장은 “’KB라이브러리’에서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다양한 역사와 지식을 배우고 삶의 지혜를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KB국민은행지부는 지난해 5월 우리 단체와 함께 베트남 선즈엉현 손남중학교에 ‘KB라이브러리’를 건축한 바 있습니다. 

 

베트남 띠엔케중학교 학생들의 행복한 성장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신 KB국민은행지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