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배우 신혜선 님이 우리 단체의 글로벌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배우 신혜선 님은 2018년 아프리카 카메룬 봉사활동으로 우리 단체와 인연을 맺은 후 국내외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습니다. 지난 2022년에는 집중호우로 인한 국내 수해 피해 가정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며 우리 단체 고액 기부자 모임 '더네이버스아너스클럽'에 등재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신혜선 님은 “최근 굿네이버스 에티오피아 사업장을 방문해 후원자의 나눔을 통해 만든 좋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구촌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고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배우 신혜선 님은 이달 말부터 우리 단체 기후위기 대응 대국민 캠페인 ‘지구여행(지구를 구하는 나만의 여행)’ 참여로 글로벌 홍보대사로서 첫 행보에 나설 계획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난 4월 에티오피아로 봉사활동을 다녀왔으며, 지구여행 사진전의 도슨트로 활약하며 굿네이버스 기후위기 대응 사업을 알릴 예정입니다.
김중곤 사무총장은 "그동안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 참여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신혜선 님을 글로벌 홍보대사로 모실 수 있어 기쁘다"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국내외 소외된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신혜선 님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 국내외 아동 권리 증진과 글로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단체와 함께 좋은 변화를 만들어갈 배우 신혜선 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