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우리 단체는 삼덕회계법인(대표 김덕수)과 위탁보호아동 맞춤형 진로지원사업 ‘드림 블루밍(5차년도)’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전달된 후원금은 울산가정위탁지원센터 내 위탁보호 및 보호연장아동의 자립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2021년부터 5년째 진행되는 자립지원 프로그램 ‘드림 블루밍’은 참여 아동들에게 진로 경험 및 재탐색 기회를 제공하여 안정적인 자립 기반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 진행한 ‘드림 블루밍’ 4차년도 사업에서는 1:1 맞춤형 진로 상담을 통해 아동 개개인의 진로 계획을 수립과 더불어 ▲학업지원 ▲자격증 취득 지원 ▲일상생활 지원 등을 제공했습니다. 본 사업은 단순 현금성 지원을 넘어, 위탁보호아동의 도전적이고 주도적인 사업 참여를 통해 성공적인 자립 환경 마련을 도모했습니다.
김덕수 삼덕회계법인 대표는 “보호아동의 자립 준비를 지원하는 것은 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맞춤형 진로지원을 통해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더 큰 희망을 얻을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습니다.
굿네이버스 어정욱 사회공헌협력부장은 "위탁보호 및 보호연장아동에게 금전적 지원을 넘어 스스로의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따뜻한 희망을 전해주신 삼덕회계법인에게 감사하다”라며, “아동들의 튼튼한 자립 기반이 조성되어 자신의 꿈을 이루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국내위탁보호아동의 자립역량 강화를 위해 소중한 나눔으로 함께해 주신 삼덕회계법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