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금), 우리 단체는 팀무신사와 함께 경북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구호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팀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2억 5천 만원 상당의 의류 1만 5천여 점을 긴급구호 물품으로 전달한 데 이어, 임직원들의 자발적 모금을 더해 회사 차원에서 1억 원을 우리 단체에 기부했습니다.
우리 단체는 지난 21일 경남·경북 산불 발생 직후 긴급구호에 착수했으며, ▲긴급구호 물품 제공 ▲긴급 생계비 지원 ▲아동 대상 심리치료 및 상담 등의 지원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팀무신사가 전달한 긴급구호 물품은 안동 지역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28일에는 이재민 대피소가 마련된 안동체육관에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인 셔츠, 양말, 속옷 등 필수 의류 3천 500벌이 1차 배분됐습니다.
안동시 관계자는 “산불이 빠르게 확산되면서 옷가지도 챙기지 못하고 대피한 이재민이 많다”며, “이재민들에게 시급하게 필요한 의류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무신사 관계자는 “입점 브랜드와 함께 구호에 동참하려는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물품과 성금을 모금하기로 결정했다”며, “피해 지역이 하루빨리 복구되고 주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가는 데 작게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무신사는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에게 구호물품을 지원한 데 이어, 2023년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 시리아 지역 주민을 위해 3억 8천만 원 상당의 방한 의류를 우리 단체에 지원한 바 있습니다.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임직원과 입점 브랜드가 뜻을 모아 3억 5천 만원 상당의 현물과 현금을 기부해 주신 무신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남,경북 산불 피해 긴급구호 후원 문의] 1544-79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