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성우 남도형 님이 우리 단체의 나눔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성우 남도형 님은 2012년 모금 방송 내레이션 참여를 계기로 우리 단체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이후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13개국 14명의 아동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 경남·경북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 것을 계기로 우리 단체 특별회원 모임 ‘더네이버스클럽’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성우 남도형 님은 좋은 이웃 콘서트에 MC로 참여하는 등 우리 단체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데도 앞장섰습니다. 특히 올해는 유산기부 캠페인 영상에 내레이션 재능기부로 참여했으며, 지난 9월에는 서울 잠실 한강공원에서 열린 기부 러닝 대회 ‘굿네이버스 레이스’의 사회자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성우 남도형 님은 ‘제18회 굿네이버스 희망편지쓰기대회’ 캠페인 영상에 참여하는 등 굿네이버스 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입니다. 특유의 따뜻한 목소리로 나눔을 독려하고, 사업 보고를 전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성우 남도형 님은 “지금까지 후원하고 있는 아동을 비롯해 많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위해 되돌려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아직 도움을 기다리고 있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나눔의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전미선 부사무총장은 “그동안 굿네이버스 활동에 깊은 애정으로 함께해 주신 남도형 나눔대사에게 감사드린다”며, “남도형 나눔대사의 진심 어린 목소리를 통해 나눔이 만든 좋은 변화의 이야기가 더욱 생생하게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눔대사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단체와 함께 좋은 변화를 만들어갈 성우 남도형 님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