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우리 단체, 삼성물산과 함께 필리핀 ‘삼성 Village 14호 사업’ 착수식 진행

2026.02.11

11일, 우리 단체는 필리핀 칼람바 주에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 대표이사 오세철)과 함께 ‘필리핀 삼성 Village 14호’ 사업 착수식을 진행했습니다.

 

260211_GN뉴스_본문용_1


본 사업은 삼성물산 임직원들의 기부금에 회사 기금이 더해진 총 2.5억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기금은 필리핀 칼람바(Calamba) 주 내 우위산(Uwisan) 및 수콜(Sucol) 바랑가이에 위치하고 있는 2개 학교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260211_GN뉴스_본문용_2


우리 단체는 사업을 통해 아동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 야외 운동 시설, 바닥 포장 시공 등 아동친화적 환경 조성 ▲ 전자도서실 등 인터넷 환경 구축을 통한 디지털 학습 접근성 강화 ▲ 학교 급식실 개보수, 수원 공급 펌프 설치를 통한 위생적인 학교 운영 환경 개선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삼성물산 필리핀 P6 신축공사현장 양순호 소장은 “삼성 Village가 배움의 터전으로서 아이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꿈꾸는 미래가 이 세상을 밝히는 크고 따뜻한 빛이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전했습니다.


필리핀 우위산 및 수콜 바랑가이 아동의 교육권 향상을 위해 따듯한 나눔을 전해주신 삼성물산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