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단체의 미국 법인인 굿네이버스 USA(대표 : 오은주)는 11월 13일(목)과 14일(금) 양일간 LA에서 한국과 미국 전 지역, 캐나다 등에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와 종사자들을 위한 "제1회 Korean-American NPO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비영리단체 종사자들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우리단체 이일하 회장, 아름다운재단 박원순 상임이사, 동양선교교회 강준민 목사가 주 연사로 참여해 "비영리단체의 효과적 인력 운영", "글로벌 인재와 전략적 나눔", "한국 비영리단체의 국제화 성장"이라는 주제로 연설 및 강의를 진행합니다.
또한 주 강사로 미국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국제 공인 모금전문가 자격(CFRE)을 취득한 Bekay Ahn씨가 "불경기 때 비영리단체의 생존전략 5가지"라는 주제로, 코리아 헤럴드 황덕준 사장이 “비영리 단체의 미디어 활용 방법”라는 주제로, KCCD 임혜빈 회장 등을 포함한 15명의 비영리 최고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치게 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전문적인 구호, 개발 활동에 관심이 있는 비영리단체를 새로이 설립하고자 하는 사람들, 개발도상국가 현장에서의 비영리단체 설립 및 운영, 은퇴 후의 생활을 전문적인 자원봉사활동을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 사회적 기업 종사자 또는 관심자, 일반 구제사업을 목적으로 모금이 필요한 단체나 동호회 회원들, 비영리단체 CEO, 펀드레이저 및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배움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굿네이버스 USA(+1-213-405-5363, gnusa@gnusa.org)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