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방글라데시 지부, 가타일 학교 개교 13주년 기념행사 진행

2011.02.11

 메인.jpg

 

방글라데시 지부(지부장 이경엽)는 지난 1월 19일 가타일 학교의 개교 13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기념행사에는 방글라데시 지부 직원과 가타일 학교 선생님, 지역사회 지도자들이 참석하여 개교 13주년을 축하했으며, 우수학생들을 시상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학생 관리에 초점을 두어 실시하고 있는 PESP(Primary Education Supplementary Program)이라는 특별활동 프로그램의 성과에 관해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해 11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PESP(Primary Education Supplementary Program)는 특별활동을 강화한 프로그램이며, 아동의 정서적?인지적 발달에 맞춘 교육 커리큘럼과 지도 교사에 대한 커리큘럼을 갖추고 효과적인 아동교육에 초점을 두어 실시하고 있습니다.

 

방글라데시 정부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아 1998년에 설립된 가타일 학교는 지역 내 아동의 초등교육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중등학교 진학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에게 적합한 영어 지도 연구를 위해 ‘가타일 영어 교사 연합(GELTA, Ghatail English Language Teaching Association)’을 조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Word Master Competition’을 개최하여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방글라데시 지부와 가타일 학교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