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방글라데시 지부(지부장 이승형)는 지난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부 창립 19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방글라데시 지방자치단체장과 프로젝트 직원, 지역개발위원회와 마을개발위원회 위원들, 후원자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하여 방글라데시 지부 설립 19주년을 축하하였습니다.
나흘에 걸쳐 진행된 기념행사에서는 지역 주민의 참여와 의사 결정을 위해 조직된 지역개발위원회와 마을개발위원회의 활동과 굿네이버스 방글라데시의 사업활동에 대해 보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와 더불어 결연아동들의 문화경연 대회와 함께 각종 문화?스포츠 행사를 실시하여 지역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굿네이버스 지역개발사업장 중 한 곳인 쇼키뿔 지역의 정부 최고 책임자인 모지부르 라하만(Mr. Mojibur Rahaman) 씨는 기념 연설을 통해 “굿네이버스 방글라데시의 모든 사업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고 전하며, “굿네이버스의 사업 덕분에 쇼키뿔 지역사회의 빈곤을 퇴치하고 빈곤가정과 아동들의 생활수준을 높일 수 있었으며, 앞으로는 가족개발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사업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동안 지속적으로 협력해준 지역개발위원회와 마을개발위원회 및 방글라데시 정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방글라데시 지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