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 도미니카공화국 지부(사무장 조향)는 지난 2월 1일, Hato Mayor 지역 상원의원 Mr. Ruben Dario Cruz 사무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도미니카공화국의 농촌 지역에서 진행하게 될 굿네이버스의 지역개발사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도미니카공화국의 시골 빈민지역 중 하나인 Hato Mayor 지역에 거주하는 이주민들은 지역 내 물 부족문제로 인한 어려움뿐만 아니라 기계화된 사탕수수 산업의 영향으로 일자리를 잃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굿네이버스 도미니카공화국 지부는 4개 지역위원회와 협력관계를 맺어 우물을 설치하여 지역주민들이 깨끗한 식수와 위생시설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토대로, 아동결연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지역 내 아동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더 나아가 도미니카공화국 주요지역의 열악한 복지 및 생활환경을 개선하여 지역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Hato Mayor 지역주민들의 욕구를 파악하여 그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도미니카공화국 지부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