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 단체는 10월 14일 굿네이버스의 혁신적 미래를 위한 모금 국가의 역할과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2013년 굿네이버스 모금국 회의(2013 Good Neighbors International Support Country Conference: Strategic Mid to Long Term Plan for GNI’s Innovative Future)‘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회의는 본부와 모금국(미국, 일본), 제네바국제협력사무소를 비롯하여 해외권역본부(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및 사업국의 대표직책 총 23명이 참석, ‘글로벌 굿네이버스’로 나아가기 위한 중장기 전략 및 방향성을 수립하고 공유하는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jpg)
더불어 현지에서 국제구호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칠레 지부와 인도네시아 지부가 참여하여 빈곤 감소를 위한 현지 시민들의 참여 유도와 기금 조성의 주요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올해 하반기부터 각 모금국과 사업국으로 확장 실시되는 굿네이버스의 캠페인 ‘가족그림편지쓰기대회’와 ‘희망편지쓰기대회’를 현지화하기 위한 전략과 진행 상황을 논의하여 굿네이버스 글로벌 캠페인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단체는 앞으로도 지구촌 곳곳의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의미 있는 논의를 계속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