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GN News

갤러리아 백화점과 함께한 사랑나눔 자선 바자

2006.09.21
우리단체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함께 지난 9월 15․16일 양일간 서울역 갤러리아 콩코스 광장에서 ‘결식아동돕기 사랑나눔 자선 바자’를 열었습니다.
 특히 16일 열린 바자에는 가수 오션이 ‘사랑의 콘서트’를 열어 시민들과 고객들에게 굿네이버스와 이번 행사를 소개하고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더욱 뜻 깊은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또 이날 행사에는 굿네이버스의 온라인 기부 장터 나눔몰(www.gnshop.org)에서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후원받은 물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나눔몰’이 열려, 물품 판매 뿐만 아니라 나눔과 기부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이끌어냈습니다. 또한 빈곤퇴치를 위한 화이트밴드와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파란리본을 판매하여 전세계의 굶주린 아동의 실상을 알리고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하는 행사도 열렸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지난해 ‘남아시아 지진해일 피해지역돕기 자선바자회’를 열어 제3세계에서 생산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을 우리단체에 전달하였으며, 지난 5월에는 ‘결식아동돕기 자선바자‘를 열어 고객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행사를 펼쳐왔습니다. 또한 3월에도 ’결식아동돕기 자선바자‘를 열어 지속적인 나눔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판매수익 전액과 성금은 우리단체의 결식아동지원사업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관계자 및 자선바자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