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 News

우리단체와 LG전자가 주최하고, 네이버 해피빈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후원하는 ‘렛츠고(Let's Go!) 봉사단’이 지난 23일, Let's Go Festival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봉사단 1기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봉사의 손길을 나눈 단원들을 격려하기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자문단의 심사를 거쳐 선발된 우수 동아리 10개 팀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대학생 봉사단이 직접 준비한 합창 및 수화 공연도 선보였습니다. 그 외에도 B-boy 초청 공연, 만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로 흥겨운 축제의 장을 만들었습니다.
LG-굿네이버스 렛츠고(Let's Go!) 봉사단은 미래한국을 이끌어 나갈 대학생들이 창조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지난 해 5월 출범하였으며, 자원봉사공모전에 지원한 전국 대학생 자원봉사 동아리 260여 개팀 중 1차 서류심사와 2차 심층면접을 통해 78개 동아리가 선발되어 활동해 왔습니다.
단순히 재정지원에 그치는 기존 공모전과 달리, 우리단체 안에 사무국을 두고 팀 리더 웍샵, 중간보고 대회, 현장지도 점검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와 교육을 제공해왔습니다.
1기 활동의 마무리와 동시에 2기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의 자원봉사 열기가 더해가길 기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