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비즈플레이스] 유통업계, ‘착한 마케팅’으로 달라진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2011.12.13)

2011.12.16

 

 

또한, 던킨도너츠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프리카 말라위 아이들의 산타가 되어주기 위해 후원금 모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말라위 현장 이야기에 응원 댓글을 달면, 던킨도너츠가 댓글 1개당 1,000원의 후원금을 적립해준다. 이렇게 모인 후원금은 말라위 아이들을 위한 식량과 식수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이번 캠페인은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SNS와 연동되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