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컴퓨터타임즈] 올레 소셜스토리 ‘나는 작가다’ 출판 (2011.12.19)

2011.12.21

 

 

나는 작가다 캠페인은 좋은 스토리와 새로운 작가를 발굴하고 소셜 미디어 상에서 나누던 이야기들을 온·오프라인으로 확산시키자는 것으로 ‘그때’와 ‘그곳’이라는 주제에 맞춰 참가자들이 작성한 스토리 중 라이크(Like)가 많은 것들이 선정됐다. 나는작가다 소셜스토리 캠페인은 많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온라인상에 모여 직접 책을 만들었다는데 큰 의의를 두고 있으며 인세 수익금 전액은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