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아시아투데이] 세계 최초로 소셜바우처 도입한 ‘덤앤더머스’ 출범 (2011.12.24)

2012.01.05

 

 

한편 이 회사는 판매 상품의 매출 1%를 기금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지난 12월초 공식 협약을 체결한 사랑의열매, 굿네이버스 등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조성우 대표는 “덤앤더머스의 본질은 사람들의 소통에서 비롯되는 소셜의 힘”이라며 “진정한 소셜의 의미를 살리는 멋진 소셜커머스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