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낭비가 심한 경조문화를 바로 잡고 나눔의 문화로 바꾸자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쌀화환 이용에 대한 나눔약속당 1kg쌀을 적립해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하고 나눔약속 참여자에겐 나눔쌀화환 6,000원 무료이용권과 캔커피를 지급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낭비가 심한 경조문화를 바로 잡고 나눔의 문화로 바꾸자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쌀화환 이용에 대한 나눔약속당 1kg쌀을 적립해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하고 나눔약속 참여자에겐 나눔쌀화환 6,000원 무료이용권과 캔커피를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