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강원도민일보] 도공 강원본부 성금 전달 (2011.02.02)
[강원도민일보] 도공 강원본부 성금 전달 (2011.02.02)
2011.02.07[강원도민일보] 도공 강원본부 성금 전달 (2011.02.02)
2011.02.07
한국도로공사 강원지역본부(본부장 김영성)는 1일 오전 설 명절을 맞아 굿네이버스 강원지부를 방문해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 및 일시보호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온누리 상품권(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