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MBN] ‘나눔스토어’ 쌀화환, 새로운 ‘한국형 기부문화’ 형성 (2012.01.09)

2012.01.11

 

 

 또한 쌀화환 대표기업 나눔스토어는 쌀화환 활성화를 위해 1kg쌀 사랑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쌀 1kg은 결식아동이 일주일간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시민들에게 1kg쌀의 소중함을 일깨워줌으로써 소비자가 쌀화환 이용 시마다 1kg씩 적립하여 굿네이버스, 대한적십자사 등 다양한 기부단체로 모아진 쌀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