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언론보도

[이투데이] 재탕되는 화환은 이제 그만, 실속 있는 나눔 쌀화환이 인기 (2012.01.12)

2012.01.16

 

 

쌀화환 대표기업인 나눔스토어는 허례허식으로 물든 경조문화를 나눔의 문화로 바꾸자는 취지로 1kg쌀 사랑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 캠페인은 나눔쌀화환 이용시마다 1kg의 쌀을 적립하여 모아진 쌀을 굿네이버스 및 대한적십자사 등 기부단체로 전달하고 있다. 나눔스토어는 지난 8월부터 현재까지 3,890만원과 쌀 4,870kg을 기본적인 생활을 할 수 없는 결식아동 및 장애아동, 독거노인 등에 전달해 쌀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앞장서고 있다

 

 

☞ 관련 기사 바로가기 (클릭)